나눔터  
  HOME > 나눔터 > 묻고답하기 > 파워포인트
파워포인트
파워포인트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. 단,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.
 "000 님, 도와주세요", "부탁 드립니다.", "급합니다!"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.
[필독]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!
[필독]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

작성자:  

 엑사모_초보 (Khsang)

추천:  8
파일:     조회:  4617
제목:   파워포인트 표에 엑셀 셀값을 복사하려고 합니다
     
  * 답변하시는 분들께 도움이 되도록 자신의 환경을 아래 항목 옆에 기재해 주세요.

 - 파워포인트 버전(2010):

* 아래줄에 질문을 작성하세요 >> 
  파워포인트에 표를 만들어 놓고 엑셀에서 각 셀값을 개별로 복사해서
  파워포인트 표의 특정 셀안에 붙여넣으려고 하는데..
  고수분들 방법을 알려주세요
 
[불량 게시물 신고]  
        
  

작성일 : 2017-06-10(21:18)
최종수정일 : 2017-06-10(21:18)